성유리는 1998년 걸그룹 '핑클'로 데뷔해 예쁜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핑클의 쿨내나는 성격에 더욱 많은 팬들이 생기기도 했었죠. 이렇게 세기의 아이돌이었던 성유리도 시간이 지나 결혼을 했는데요.
4년 열애 끝에 동갑내기 프로골퍼 안성현과 지난 2017년 5월 결혼했습니다. 그렇게 결혼 후에도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나가며 연예활동과 결혼생활을 모두 즐기고 있는 성유리인데요. 최근 해외로 떠난 성유리의 소식이 전해지며 관심이 쏠렸습니다. 연말맞이 해외로 떠난 성유리가 간 곳은 어디인지 한번 알아볼까요?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지난 11월 30일, 성유리의 출국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화보를 찍기 위해 출국한 것인데요. 당시 눈에 띄는 노란빛 코디에 눈길이 갔습니다. 성유리는 출국하며 '잘 다녀올게용'이란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화보장인 성유리가 간 곳은 바로 하와이 호놀룰루였습니다.
출처 - GO USA
지난 2017년에 이어 성유리는 또 한 번 하와이에서 화보 촬영을 하게 된 셈이죠. 하와이는 매년 ~여 명의 관광객이 찾는 장소로 오랜 기간 인기 관광지로 각광받아왔습니다. 드넓은 해안과 아름다운 분위기에 예전에는 '꿈의 장소'로 불리기도 했었죠.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게다가 하와이는 신혼부부에게 인기가 많은 여행지이자, 커플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신혼여행지' 순위에는 거의 항상 올라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니까요. 또, 예전보다 많은 항공사가 취항하고 있어 전보다 접근성도 용이해지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가 나오기도 하면서 더욱 많이 찾는 곳이 됐습니다.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호놀룰루에 도착한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행복한 모습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 사진을 올리며 "우아하게 찍어달라고 했건만 풀샷이 정말 유난히 우아하구나"라는 글을 남겼는데요. 사진 속 성유리는 한쪽 턱을 괴고 있기도 하고 꽃받침을 하고 있기도 했습니다. 갈색 빛 생머리에 청초한 모습이 눈에 띄었죠.
>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성유리가 다음으로 올린 사진은 연분홍색 패턴의 트임 원피스를 입은 사진이었는데요. 얼핏보면 모르지만 자세히보면 쩍벌 다리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성유리는 이 사진들과 함께 "청초함이란 이런 느낌이랄까?ㅅ ㅅ (이번엔 자발적 망가짐)"이라는 글을 덧붙였습니다. ㅅㅅ이 다리를 쩍 벌린 모습을 형상화 한 듯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출처 - 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 공식 홈페이지
이렇게 성유리가 사진 찍은 곳은 'Moana Surfrider, A Westin Resort & Spa' 내부인데요. 이 리조트 호텔은 하와이의 시그니처격인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1901년에 처음 문을 연 리조트 호텔로 근처 관광지 접근성이 좋고 와이키키 해변 앞에 위치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죠.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성유리가 올린 다른 사진을 보면 테라스와 해변이 보이는데요. 이는 객실에서 찍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호텔의 일부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가 추가 돼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 성유리는 스위트룸이나 비슷한 급에 묶었을 것으로 보입니다. 호텔 안에서만 봐도 너무 아름다웠죠.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이렇게 호텔 내부도 좋지만 역시 하와이에 온 만큼 야외를 즐기는 것은 필수일텐데요. 성유리는 야외 역시도 알차게 즐겼습니다. 우리나라는 겨울이지만 따뜻한 하와이 답게 여름 옷을 입은 성유리는 해변은 물론 호텔 앞으로 추정되는 곳에서 날씨와 풍경을 즐겼습니다.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또, 야외 카페에서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 역시 호텔에 딸린 시설 중 하나로 보입니다. 성유리가 간 호텔은 리조트 호텔인만큼 객실 시설 외에도 스파와 24시간 운영하는 헬스장, 야외 수영장 등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이키키 해변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뷰와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테라스와 바다 전망을 갖춘 고급 레스토랑과 카페, 해변 바 등이 있어 바다와 식사 및 다과를 함께 즐기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죠. 아마 성유리가 간 곳이 이런 부대시설인 듯했습니다.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이렇게 하와이를 즐긴 성유리는 '빠빠이'라는 글과 함께 하와이에서의 마지막 사진을 올렸습니다. 길거리를 걷는 성유리 옆에 보이는 'ALOHA'가 눈에 띄었죠. 대단한 관광지를 가지 않아도 와이키키 해변을 비롯해 호텔과 풍경을 모두 즐긴 듯한 성유리.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instagram @sung_yuri_
한편, 지난달 성유리는 영국 런던에 방문해 영화 속 장소를 방문하는 등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화보도, 사랑도, 여행도 다 잡은 듯한 그녀 성유리인데요. 지난 번에 핑클로서 멤버들과 함께한 모습도 보기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앞으로도 다방면에서 좋은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