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좋은 구설수에 휘말리기도 했으나 '보핍 보핍', '롤리폴리', '러비더비' 등 수많은 국민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아라가 4인조. 효민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스포츠카도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하죠. 오늘은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된 '티아라' 효민의 억대 스포츠카의 정체를 밝혀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연, 효민, 은정, 큐리 4인조로 컴백한 티아라는 중국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며 '대륙의 여신돌'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조금 주춤하는 듯 보였던 티아라였지만 중국에서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 합니다. 티아라는 중국 재벌 왕쓰총이 세운 바나나 프로젝트와 계약이 만료되었지만 새롭게 중국 거대 에이전시와 50억대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티아라 내에서도 효민은 인형같은 외모와 건강미 넘치는 몸매로 인지도가 높은 멤버로 꼽히죠. 자신의 차로 추정되는 슈퍼카 앞에서 각선미를 뽐내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자마자 효민의 몸매에 대한 칭찬일색으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리고 효민의 몸매만큼 주목받은 것이 바로 효민의 차였습니다. 일각에서는 “몸매보다 차에 더 눈길이 간다"는 반응을 보이며 효민의 자동차에 더욱 시선을 집중하기도 했는데요. “효민 자동차 엄청 비싸보인다”, “저런거 사려면 돈이 얼마나 많아야 되나…” 등의 댓글로 효민에 대한 부러움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한국, 중국 등지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데뷔 9년 차를 맞이한 효민이니 만큼 상당한 재력을 자랑할 것으로 예상되어 효민의 자동차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커졌는데요. 과연 효민이 타고 다니는 차종은 무엇이며 얼마정도 하는 차량일까요?
▼해당 차량은 영국 자동차 회사인 '로터스 에보라'의 '2017 로터스 에보라 410' 모델로 추정되며 이 차량은 대략 1억 5천만원을 호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슈퍼카 는 전작보다 68kg이나 가벼워져 그만큼 빨라진 속도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410마력의 출력과 42kg.m의 토크가 만들어 내는 성능은 제로백 3.9초에 최고 속력300km/h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직 150대만 생산된 차량인데 효민이 그 중 한 대를 차지했네요.
▼이상으로 알아본 효민의 억대 슈퍼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