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포레스텔라 고우림
♥김연아, 사랑꾼 모습 드러내
"커피는 화이트 골드" 내조왕 면모
출처 : Youtube@포레스텔라 Forestella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 고우림이 아내 김연아를 향한 소신 발언을 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26일 포레스텔라는 자체 유튜브 채널 '포레스텔라 Forestella'를 통해 '포레스텔라(Forestella) 'UTOPIA' M/V Shooting Behind #1' 제목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멤버 강형호가 커피를 마시려고 하자 고우림은 "난 화이트골드를 더 좋아한다"라고 말했다.
강형호가 마신 커피는 M사의 모카 골드 브랜드였고, 고우림이 언급한 M사의 화이트골드는 아내인 김연아가 오랜 기간 동안 홍보 모델로 있는 브랜드인 것으로 유명하다.
출처 : Instagram@yunakim
출처 : Instagram@woorim_ko
고우림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촬영장에) 화이트골드가 있을 줄 알았는데...", "커피는 역시 화이트골드"라고 강조하며 김연아를 향한 내조를 멈추지 않았다.
소신 발언을 거침없이 하던 고우림은 부끄러운 듯이 웃는 모습이 담겨 사랑꾼 면모로 누리꾼들에게 훈훈함을 안겨줬다.
고우림과 김연아는 지난해 결혼 소식을 알린 뒤 10월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당시 두 사람의 결혼식 사회는 방송인 신동엽이 맡았고, 축가는 고우림이 소속되어 있는 그룹 포레스텔라가 불렀다.
출처 : Instagram@yunakim
출처 : Instagram@woorim_ko
출처 : Instagram@woorim_ko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공개되었을 때 고우림이 피겨선수 출신인 김연아를 어디서 만났냐는 의문이 가장 많았다. 두 사람은 2018년 '올 댓 스케이트 아이스쇼' 행사에서 첫 만남을 계기로 마음을 키워나갔다고 전해진다.
고우림은 2017년 JTBC '팬텀싱어 2'에 출연해 다른 참가자들과 함께 현재의 그룹 포레스텔라를 결성하게 되며 우승까지 거머지게 됐다.
고우림은 당시 본선 최연소 출연자였음에도 가파른 실력 상승폭과 부드러운 저음 음역대로 많은 팬을 불러 모았다.
한편 고우림은 서울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했다. 재학 당시 15학번 잘생긴 신입생으로 유명했던 일화가 전해지기도 했다.